게임애니메이션과

게임애니메이션과 슬로건입니다.


학과연혁

HOME > 학과소개 > 학과연혁
연혁
날짜 내용
1995년 3월 국내 최초로 만화영상과 80명 개설
1998년 3월 애니메이션과로 학과명 변경
2001년 3월 애니메이션 디자인계열 애니메이션 전공, 3D애니메이션 전공, 영상그래픽 전공으로 변경
2002년 3월 3년제 학과로 승격
2004년 3월 애니메이션 계열로 변경
2005년 3월 캐릭터 디자인전공 개설
2005년 3월 모바일게임과 40명 개설
2006년 3월 애니메이션과와 만화창작과로 분리
2006년 11월 제2회 디지털 콘텐츠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체리블로섬>
2008년 5월 제 2회 모바일 융 복합 콘텐츠 경진대회 대상 <두더지농장>
2008년 9월 컴투스 창립 10주년 기념 게임 기획서 공모전 장려상<왁자지껄 놀이공원>, 입선<편의점 타이쿤>
2008년 11월 2008 충남 문화 콘텐츠 페스티벌 장려상 <알록달록 색칠학교>, 입선 <카우마마>
2009년 3월 게임연출과로 학과명 변경
게임연출과 정원 조정(30명)
게임연출과 교육과정 개정
2010년 2월 중소기업청주관 2010 「기업-전문대 연계 맞춤형인력양성사업」선정
2010년 3월 게임과로 학과명 변경
2010년 3월 게임과 교육과정 개정
2011년 3월 게임과 교육과정 개정 게임과 정원 조정(35명)
2013년 7월 게임애니메이션과 학과명 변경 정원 조정(60명)